분양대행사 (주) 휴머니 글로벌의 최용진 기획이사, 2023년도 국내미분양 아파트 해결 자신

부동산 프로젝트 매칭 플랫폼 “분양7번가”를 기반으로한 협업으로 2023년도 국내미분양 아파트 해결 부동산분양 시장의 활성화 자신 

이창진 기자 | 입력 : 2022/12/26 [12:56]

 

▲ 한국 부동산 분양시장의 통념을 넘어서는 아웃라이어를 꿈꾸는 ㈜휴머니글로벌의 최용진 기획이사 (분양7번가 라운지에서)


[청송인터넷뉴스=이창진 기자] 분양대행사 (주) 휴머니 글로벌의 최용진 기획이사는 이번에 출시하는 분양7번가가 (주)휴머니글로벌이 분양대행 뿐 아니라 시행과,P.M까지 아우를 수 있는 부동산개발의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초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시행사, 시공사, pm사 분양 구인구직, 센터장, 총괄본부장, 분양상담사,건축설계회사, 종합광고사, 인테리어사 모델에이전시 등 모든 부동산 관련 업체들까지 협력사로서 매칭하고 기획, 개발, 광고, 분양함으로써 플랫폼의 가치를 극대화하여 코로나 시대에 비대면 분양시장의 활성화, 시행사,건설사,대행사,분양상담사들이 플랫폼 내에서의 다양한 매칭으로 미분양 현장들의 문제를 상호 협업으로 해결함으로써 침체되있는 국내 부동산 분양시장의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 한다.

(주) 휴머니글로벌은 15만명을 넘는 회원을 확보하고 있어 플랫폼 “분양7번가” 성공의 기본적인 데이터베이스를 이미 확보하고있으며, 이는 휴머니글로벌 이달휴대표의 7년동안의 노력의 결과물이라고 한다.

부동산 분양 업계의 “네이버”가 될 국내최초 부동산 프로젝트 매칭 플랫폼 “분양7번가”와 부동산 분양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축적해온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독보적인 성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에는 강남대로 펜트하우스 하이엔드 오피스텔 “갤러리832”를 단독대행으로 단기완판하면서 그 위상은 더높아지고 있다. 부동산 분양업계에서 이미 뛰어난 역량을 인정받아온 (주)휴머니글로벌은 국내 부동산시장의 중심이 될 것을 목표로 하고있다.

▲ 동남아의 숨은 보석 라오스(경제특구내 30만평 글로벌 호텔TOP 브랜드 도입예정)


(주) 휴머니 글로벌의 최용진 기획이사는 국내 부동산 시장이 상당히 위축되어 있는 상황에서 당분간 지속될 경기침체와 위기속에도 투자를 위한 좋은 방법으로 해외투자가 있으며 동남아의 숨은 보석으로 미래가치가 뛰어난 라오스 부동산 투자를 소개했다.

현재 라오스의 수도인 비엔티안에 100만평 규모의 경제특구지역에 국제 신도시개발이 한창인데 외형은 약2조이고 공사비가 6조에 달한다고 한다. 비엔티안 경제특구지역에는 아파트, 호텔, 레지던스, 클럽하우스, 주재원 아파트로 사용될 49층 규모의 외교빌딩과, 지역의 랜드마크가 될 68층국제타워, 7성급호텔 18홀 골프장, 단독,빌라, 타워형 페어웨이 골프빌리지까지 앞으로 순차적으로 약7천세대가 분양예정이다. (모든상품 글로벌 호텔TOP브랜드가 도입될예정)

모든 마스터플랜이 완성되는 시점에는 우리의 80년대의 서울 강남 압구정처럼 성공적인 투자 성공지역으로 변화될것으로 예상하며, 침체된 국내 부동산 투자시장의 또다른 대안이 될수 있을것이라고 말했다.

(주)휴머니글로벌의 최용진이사는 앞으로 대한민국 부동산 프로젝트 매칭 폴랫폼 “분양7번가”가 분양계의 네이버가 되기를 희망하면서, 지금껏 없었던 새로운 분양의 패러다임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